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시 입니다!!

요즘 일일숙제만 거의 2시간 걸리는 거 같아서 가끔 귀찮긴해요..

안 하려니 주화재화 못 사니깐 해야겠고 막상 하자니 귀찮고 ㅋㅋㅋㅋ

자, 오늘의 금전뽑기 결과는~?!

희귀 1 / 고급 5 / 일반 21

하루에 27마리 뽑을 수 있어서 좋긴한데 가끔이라도 보물이 나오면 좋겠네요 ㅠㅠㅠㅠㅠㅠ

욕심이 너무 큰 건가?ㅋㅋㅋㅋ

여러분들은 잘 나오셨나요??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