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시 입니다!!

드디어 천공보호대를 9강으로 올렸네요!!!
이제야 피저관이 600을 넘겼네요... 10 올리는데 시간이 엄청 걸리네요 ㅎㅎ

남은 하나는 언제 만들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목표라는게 있으니 바연을 접을 수가 없네요ㅋㅋㅋ

천공 쌍을 만들면 다음은 예천공 쌍 만들고 마지막으로 비룡 쌍을 만드는게 목표인데 최소 2달은 걸릴 것 같네요! 그쯤이면 용궁이 나오지 않을까? 라는 기대감을 갖고 있습니다ㅋㅋㅋ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