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시입니다!

오늘 바연 공식 유튜브에서 필드 보스 고래에 대한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따로 소개는 없고 그저 패턴 정도 보여주는 영상인데 내일이 업데이트되는 날인데 어디서 입장이 가능하며 전리품은 무엇인지 등의 설명은 패치노트에 적힐 것이라 예상이 되네요

출처 : 바람의나라: 연 TV

필드 보스 고래의 패턴은 4가지로 나눠져 있는데요

출처 : 바람의나라: 연 TV

첫 번째는 설풍 레이드의 보스 패턴과 비슷한 파도가 밀려오는 패턴이네요 아마 오크통으로 피하는 패턴인가 보네요.

오크통으로 피하는 모습이 안 보여서 확신은 못 하겠지만, 자세한 설명이 나오는 것을 기다려 봐야 할 것 같아요.

출처 : 바람의나라: 연 TV

두 번째는, 화면이 기울어지면서 오크통의 위치가 바뀌네요

확실하진 않지만 오크통이 밀리는 위치에 있으면 대미지를 받는 패턴인 거 같네요

출처 : 바람의나라: 연 TV

세 번째는, 격전지 레이드와 비슷한 랜덤으로 지정된 바닥에 표식이 생기고 얼리는 패턴인데 자세히 보시면 많이 아픈 거 같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 방에 죽는 캐릭터가 많습니다 격전지 레이드도 돌이 떨어질 때 체력이 낮으면 한 방에 훅 가는 경우가 있는데 그와 비슷하지 않나.. 싶네요

출처 : 바람의나라: 연 TV

마지막 패턴은 맵 전체에 파도가 몰아치는 패턴이네요

아무래도 금강불체나 얼음방패라면 살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무조건 오크통에 딱 붙어있어야 살 수 있는 것 같아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 올라오면 확인 후 다시 글 올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