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시 입니다 :)

이번 상점에 반가운 아이템이 추가 되었죠
그 이름은 “도깨비 방망이” 1회에 60붉보 10회에 600붉보를 소모하는 갸차 시스템인데요!!

벌써 시즌5라니.. 생각도 못 했네요ㅋㅋ

원하는 물품

이번에 나온 물품 중에 제가 먹고 싶은 것들은 이렇게 3가지 입니다!!
언젠가 만들고 싶은 일본 전설 무기 재료들.. 외형 무기 중에 최고인 장미 무기.. 이기방의 재료들.. 과연 이 세 가지 중에 한 가지를 얻을 수 있을까요??

확률 정보

제가 원하는 아이템들 확률이 0.05%, 0.2%, 0.5%.. 확률이 매우 낮은데요…ㅋㅋㅋ
그래도 새로 출시한 이벤트이니 한번 맛을 봐야겠죠?
붉보를 많이 갖고 있는 것이 아니라서 10회를 5번 해볼까 합니다!!

그 결과는…

이것저것 많이 나오긴 했는데 쓸만한 것들은 팔지경, 촉진제, 오색상자꾸러미뿐이네요

후기

솔직히 오색 상자 꾸러미가 나오지 않았더라면 완전 손해였을텐데 다행히 본전은 채운 느낌이네요ㅋㅋㅋ
갖고 싶은 3가지는 얻지 못 해서 많이 아쉽지만 맛만 보기에는 무난한 갸차였네요!!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