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시 입니다 :)


겨우겨우 강화 비급, 촉진제, 안정제를 다 모아서 9강 비룡 선류를 강화해보려고 합니다!!

강화의 결과는?

다행히 성공은 했지만 촉진제를 썼지만 11강이 아닌 10강이 되었네요 ㅠㅠ

그래서 깡 강화를 한 번 도전했습니다


결과는?

이렇게 되었습니다!! 뿌ㅡ듯!!

9강과 11강의 피저관의 차이는 어마어마하네요 41에서 73이라니 ㄴㅇㄱ

이제 남은 예천공을 비룡으로 만들고 재료를 모을 때까지는 당분간 강화랑은 안녕이네요ㅎㅎ
결과가 나빴으면 성격상 아마 이 글은 커녕 사진이랑 영상도 싹 다 지웠겠죠?

아무튼 강화가 기분 좋게 끝나서 내심 다행입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