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시 입니다 :)

오늘은 중복인데 이열치열을 하기위해 어떤 음식을 드실 예정이신가요??

치킨을 시켜먹고 싶지만 저는 저녁에 닭고기를 사와서 백숙을 해먹을까.. 하네요

그 아쉬움을 달래주기 위해서 인지 원스토어에서 복날 맞이 쿠폰 이벤트를 하네요!!!

최소 7천원 이상 결제 시 3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고, 2만원 이상 결제시 7천원, 3만원 이상 결제 시 만원을 할인해주는 쿠폰을 사용할 수 있네요!!!!

거기다 쿠폰을 1장이라도 사용하면 BHC 치킨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네요!!

728x90

격투가에서 도사로 직업 변경을 하려고 했는데 붉은 보석이 부족해서 토요일에 원스토어 출석으로 10% 쿠폰을 받아서 직업 변경을 하려고 했는데 이미 결제하려고 했던 제 입장에서는 이득이네요!!!

이벤트를 보자마자 저는 바로 결제 했습니다 ㅋㅋㅋㅋ

도사로 직업 변경해서 조금 더 원활하게 억경을 모을 수 있을 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


50% 할인 쿠폰을 받았지만 한국이 아닌 제 입장에서는 그저 그림의 떡...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