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다들 금요일 저녁인데 맛있게 식사는 하셨나요??

방금 푸쉬 알림을 우연히 봤는데 훈훈한 소식을 접했습니다..

오잉? 커피트럭???

그래서 기사를 검색했더니

와 같이 트럭이 갔으나, 시위가 아닌 커피 트럭이 도착했다는 기사가 많이 떴네요!!

CM이 바뀌었다는 이야기는 들었는데 당연히 욕만 할 줄 알았는데

출처 : 세븐나이츠 공식카페

사진처럼 응원을 하고 있었네요!!!!

거의 탐험만 돌리고 있었는데 좀 제대로 해볼까 싶네요ㅎㅎㅎ

겸사겸사 일기처럼 블로그에 올려볼까 합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