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시 입니다 :)

이번주에 원랜디 신 버전이 출시 되었어요!!

새로 추가된 키드 초월이 있었는데 세이브 코드가 쌓이지 않은 상태로는 신모드에서는 아직 쓰기 힘들어서 포기했습니다ㅠㅠㅠ

728x90

이번에 가반 솔플로 클리어를 했는데요

방깍을 110만 했는데 아마 더 올리는 점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확실히 세이브 포인트가 적어도 가반을 뽑게 되면 솔신이라도 클리어는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한 판 더 해서 가반으로 뽑았지만 방깍을 너무 적게 해서 그런건지 스턴이 없어서 그런건지 65라에서 라인 사망을 했어요ㅠㅠ

세이브 포인트 빨리 모아서 영원한 캐릭터들을 뽑고 싶네요..ㅎㅎ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