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시 입니다 :)

오랜만에 원랜디 글을 쓸 수 있게 되었네요!! 솔로 클리어가 마냥 쉽지가 않네요ㅠㅠ

몇 번을 도전했지만 라인사가 너무 많았네요ㅠㅠ

 

이번에 클리어한 덱

이번에 불멸 가반과 초월 로빈을 이용한 물덱을 만들어서 클리어했는데요

2스턴 60이감 158방깍 110공증 으로 스턴도 잘 잡히고 방깍과 공증도 어느정도 밸런스 맞게 해둬서 무난하게 클리어 할 수 있지않았나.. 싶습니다

이번에 사용한 덱이 이러하니 자세한 것은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ORDSearch 에서 확인해보세요!

 

728x90

이 덱은 매번 만들어서 해보는 덱이지만, 운이 어느정도 따르지 않으면 클리어하기가 힘든 덱인거 같아요..

제가 그렇게 생각한 이유는 5번째, 8번째, 9번째 스토리 합쳐서 6마리의 유니크를 얻는데 여기서 변환은 2번만 가능하기에 여기서 가반이나 로빈의 밑패가 나오거나 아니면 방깍용으로 올릴 패가 나와야하는데 이게 애매하게 나와버리면 정말 덱 짜기가 힘들어 지더라구요...

 

물론, 나오는 패를 잘 이용해서 짜야하는 것이 실력이긴한데 뜬금없는 패가 나오면 어쩌지.. 하는 경우도 가끔 있었습니다ㅋㅋㅋ

 

이번이 9번째 클리어인데 비영이나 버영 같이 영원한 쪽을 가려면 아무래도 헬 모드에서 세이브 포인트를 쌓아야겠습니다.. 한 판 한 판이 1시간정도 시간이 소모되니 쌓는 게 제일 귀찮네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