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던전앤파이터에서 7월 8일에 신규 직업 "블레이드" 가 출시 되었죠

6월 24일에 테스트서버인 퍼스트 서버에서 선 공개가 되어 던파 유튜버들 사이에서는 사기 직업이라는 소리가 나올 정도로 많은 기대치를 주었죠

물론, 밸런스 패치를 먼저 해야하지만 신규직업부터 공개한 것에 대해 많은 던파 유저들이 분노를 표했습니다.

 

저도 검귀가 나왔을 때 잠시 했을 때를 되짚어보면, 만족을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마지막 플레이가 언제였는지 가물가물하네요..ㅎㅎ

 

아무튼, 신규 직업이 나왔으면 일단 살짝 맛만 봐야겠죠??

1일차는 여기서 마무리 했습니다

대충 2시간? 에서 2시간 반정도 했는데 하루에 60이라니.. 레벨 업은 엄청 빠르게 한 것 같습니다

아마 3배 성장비약이 있어서 좀 더 빠르게 성장을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728x90

 

2일차는 아라드 패스를 구매해서 플레이를 했습니다

그랬더니 칭호를 받았는데 세리아 귀환 칭호보다는 좋아서 착용하고 플레이했습니다

이틀만에 86이면 엄청 빠른 성장이죠!

무기가 4급이었는데 다행히 피로도를 반이상 소모했을때 1급 무기를 얻어서 다행히 던전 플레이가 수월했어요 ㅎㅎ

10단계 던전에 가서 에픽 파밍을 해보고 싶은데 얼마나 걸릴지 모르겠네요..

 

일단 아라드 패스를 샀으니 일단 끝은 봐야겠죠!!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