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시 입니다 :)

벌써 신규직업인 블레이드가 나온 지 일주일이 다 되어가네요

육성하시는 분들은 에픽이나 신화 잘 드셨나요??

저는 먹기는 많이 먹었는데 유효픽은 거의 못 먹어서 제 운이 나쁘다는 걸 느끼고 있습니다 ㅋㅋ

 

5일차에는 레벨 97에 달성했어요! 하루에 2업정도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 날에는 에픽 운이 없어서 에픽 하나랑 스위칭 아이템 하나씩 먹었어요..

임의 선택 과 심연의 편린 반지... 운이 좋지 않은 하루였어요ㅠㅠㅠ

728x90

6일차에는 또다시 2업을 해서 99가 되었어요!!

하루만 더 하면 100이 될텐데 유효픽 에픽이나 신화를 얻고 싶은데 여전히 먹지 못 했어요..

에픽만 9개를 먹었는데 중복이나 저에게 필요한 에픽은 하나도 뜨지 않았어요..ㅠㅠㅠ

 

많으면 많을 수록 좋다고는 하는데.. 진짜 필요한 에픽은 얻지 못 해서 아쉬운 하루였습니다..

에픽소울로 변경이 된다면 좋겠지만.. 다 블레이드 토큰으로 바뀌는 에픽들이라서 일단 창고에 넣어두고 세트로 모이면 입어야겠어요ㅎㅎ

 

7일차에 100을 찍고 레이드 쩔 받기 등 다른 콘텐츠도 참여해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