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시 입니다!! :)

 

신규직업 블레이드가 나온지 벌써 2주가 다 되어가네요!

다들 원하시는 에픽 세트는 드셨나요??

 

저는 현재

억지로 끼워 맞춰서 왼쪽 오른쪽 풀에픽으로 맞춘 상태입니다!!

기구 신화를 얻었다면 기흑차트 라는 세트를 맞출 생각이었습니다만...

트로피카 신화를 얻어서 루트를 변경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현재 저격하는 에픽은 흑마술 과 분노 세트르 노리고 있습니다!!

728x90

그럼 오늘은 지역던전에서 어떤 에픽을 먹었을까요?

 

 

사용한 피로도는 156 + 30(영약) + 30(패스 영약)

총 6가지의 에픽 + 레전더리를 얻었네요!!

 

레전더리는 나중에 스위칭으로 필수인데 그보다도 오늘 흑마술 팔찌를 먹게 되어서 매우 기쁩니다!!!

 

다음으로 먹고 싶은 에픽은 트로피카 어깨를 먹고 싶네요...

 

제발 오늘처럼 유효픽 하나씩 먹게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