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원랜디 9.499 버전

일본에 거주하고 있어서 방을 만들어서 하고 싶지만, 렉이 걸리는 관계로 솔로로 신모드 했는데, 다행히 클리어를 했네요

영원한 오뎅 을 만들었는데
오뎅이랑 아오키지 초월의 조합은 좋아 보이네요 ㅎㅎ
첫 판에 첫 유니크가 반더데켄이 나와서 아.. 이 판 망했네.. 했지만 히루루크로 진화가 가능해서 레드필드로 올리니깐 스토리도 무난하게 클리어했습니다
마지막에 손컨을 했으면 조금 더 유카를 줄일 수 있었는데 아쉬워요 ㅠㅠ

솔직하게 이 판은, 모건이 나와서 클리어했다고 볼 수 있어요ㅋㅋㅋ
초반 아카이누 히든으로 스토리 클리어도 했지만, 모건 덕분에 부가적인 것들을 먹을 수 있어서 조금 더 원활하게 클리어를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ㅎㅎ

혹시나 일본에 거주하시는 분들중에 원랜디 하고 계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같이 디스코드 하면서 같이 하고 싶은데 렉 때문에 민폐 끼칠까 봐 한국 유저들이랑 못 해요..ㅠㅠ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