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시 입니다. 혹시 원랜디 라고 아시나요?

원피스 랜덤 디펜스 라는 게임을 줄여서 원랜디 라고 하는데 이게 은근히 운도 필요하고 조합도 잘 짜야하는 게임이에요 ㅋㅋㅋ

예전에 무슨무슨 디펜스 나 파오캐 와 같이 피시방에서도 워크3를 했을 때 자주 했지만, 피시방을 안 간지 1년은 넘어서 요즘은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다른 게임이 안 땡겨서 가끔 원랜디 솔로 신 난이도를 하는데 계속 스토리 사망을 해서 스트레스를 받아서 한 단계 낮춰서 지옥 모드를 했는데 문제없이 클리어 할 수 있네요;;; 갭차이가 왜이리 큰 건지 ㅠㅠㅠㅠ

영원한 에이스를 뽑았네요 ㅠㅠ 솔신이면 좋았을텐데...

초보자들에게 제일 무난한 아카이누 초월을 시작으로 영원 에이스도 뽑으니깐 따로 컨트롤 없이 클리어가 되네요!

아쉽게도 유카는 26이나 남았네요ㅎㅎ;;

혹시, 초보자들이 할 만한 조합있으면 댓글로 추천 부탁드릴게요~~~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