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솔로 신모드 클리어를 했습니다!!

 

마덱이 좋긴 하지만 아무래도 물덱이 컨트롤의 필요성이 적어서 물덱을 자주 하곤 합니다ㅎㅎ

 

타시기 초월은 처음 뽑아봤는데 아쉽게도 21 렙은 찍지 못했네요...

끝나고 보니 스턴을 제대로 했어야 했는데 스턴이 조금 아쉬웠다는 점이 있었어요..

65라 - 에이스 / 쿠마

 

방감은 나름 열심히 했는데 생각만큼 잘 되지는 않네요..

유카를 10개 이하로 하고 싶은데 어떤 덱을 하는 것이 좋을지 아직 모르겠네요..ㅎㅎ


혹시 일본에서 원랜디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