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시입니다 :)

 

원랜디 글을 자주 올리고 싶은데 솔신으로 클리어하는게 은근 어려워서 자주 못 올리네요ㅠㅠ

그래도 오늘 클리어를 하게 되어서 글을 올립니다!!!

 

이번에 클리어한 덱은 물덱인데요 지금까지 원랜디를 하면서 불멸 초월 제한을 다 올려본 적이 없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그 세 가지를 다 올려보았습니다 뿌ㅡ듯!!!

그렇다면 어떤 불멸 초월 제한을 올렸는가? 하면

흰수염 불멸, 쵸파 초월, 크로커다일 제한 을 만들었습니다!

60라에서 주는 추가 유닛에서는 캐롯과 히든 킬러가 나왔는데요 나오자마자 캐롯을 변화시켰으면 좋았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그러면 조금더 유닛 카운트를 낮출 수 있었을텐데...ㅠ

728x90

그래도 확실히 10.41 버전으로 패치하면서 유닛이 몰리는 현상이 줄어들어서 유닛을 올리는데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고 생각합니다!

여담으로, 제가 운이 안 좋은 건지 쵸파 초월을 올리기 위해 나미와 칼병이 필요했는데 약 5라운드 동안 하나도 안 나와서 선택 위습으로 뽑아서 올렸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실수는 네코마무시를 올린 점이었어요.. 희귀 x드레이크가 있어서 어쩔 수 없이 네코마무시를 올렸는데 그냥 팔아버리고 스턴 하나를 더 챙겼다면 라인이 조금 더 안정적이었을텐데 라는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물론, 네코마무시 덕분에 공증이 조금 더 올라서 라인사를 안 당한 것일지도 모르지만요ㅋㅋㅋ

불멸 흰쉬염, 초월 쵸파, 제한 크로커다일 외에는 전설 토키, 네코마무시 희귀 브룩을 올려서 공증과 공속 버프를 올렸습니다. 10버전이 나오기 전 80라가 익숙해져서 아직도 75라가 마지막 라운드인 걸 인지 못 하고 마무리를 깔끔하게 하지 못 해서 조금 아쉬운 감이 있네요.. 유닛도 처분덜해서 삭제컨도 늦게 시작하구ㅋㅋㅋ

 

아무튼, 오늘의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이번 덱은 1스턴 이감40 방깍137 공증130 이고 유닛 카운트는 45로 마무리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