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일본은 1차 판매국이라 사전예약을 해서 정식 발매되는 당일에 받고 지금까지 쓰고 있습니다
일찍 작성하려고 했으나 이것저것 하다가 까먹었네요ㅋㅋㅋ

박스

아이패드 구입은 처음인데 이번 미니 6세대가 전 시리즈인 5세대에 비해 좋아졌다는 얘기를 듣고 구매했습니다!

뒷면

제가 구입한 색상은 스타라이트 입니다
원래 퍼플을 구매할까 했지만 새로운 색상이라고 하길래 스타라이트를 선택했습니다!!

밖에서 촬영한 영상이며 스타라이트는 연한 로즈골드? 와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배젤의 크기 및 유튜브 시청

자세히 보시면 배젤이 어디까지인지 아실 수 있으시겠죠??
저는 신서유기 시리즈를 좋아해서 보는 겸 해서 찍었습니다!!

대충 요정도네요
지금까지 이용중인데 태블릿은 태클라스크를 이용했지만 아이패드는 처음 구매했는데 확실히 애플은 애플이다 라고 느낀게 성능이 뛰어나다는 점이에요
제가 전문적으로 이용하는 건 아니지만, 태클라스크만 쓰던 사람 입장에선 신세계?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ㅋㅋ

유튜브에서 전문적인 알려주시는 분들처럼 작성하고 싶었지만, 리뷰 관련해서는 너무 모르는 점이 많네요ㅎㅎ

다음에는 애플펜슬 2세대 후기도 써보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