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시 입니다 :)

8월 10일이 2021년 복날 중에 마지막 날인 말복이었는데요!! 초복이랑 중복 때는 닭고기를 안 먹어서 말복에는 만들어서 먹어보자는 생각이 들어서 마트에 가서 닭고기를 사왔습니다!!

재료

재료는 정말 간단하더라구요
닭고기, 파, 마늘, 소금, 후추 만 있으면 됩니다!

한국처럼 백숙용 닭 한 마리를 팔면 좋겠는데 아쉽게도 제가 간 마트에는 그렇게 팔지 않네요ㅠㅠㅠ

요리시작

먼저, 물을 넣습니다 (저처럼 작은 냄비가 아니라 큰 냄비에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ㅋㅋㅋ)


그리고는 닭고기, 마늘, 파를 넣은 뒤 소금이랑 후추도 넣고 끓여줍니다!!
여기서 제가 실수한 것이 마늘 끝 부분을 자르지 않고 그냥 넣었다는 점 입니다ㅠㅠ 물에 불려서 껍질만 까고 그대로 냄비에 넣었어요ㅋㅋㅋ


완성

파를 올릴까 했는데 너무 흐물흐물 해서 파슬리로 마무리 했습니다ㅋㅋㅋ
거기에 제로 콜라까지!!
맛나게 먹었고 설거지까지 마무리했습니다ㅋㅋ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