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시입니다 :)

오랜만에 과자가 땡겨서 집 근처에 있는 로손 편의점에 가보았습니다!! 여러가지 과자가 있지만 저는 100엔대 과자 코너쪽을 보았는데 138엔에 판매하는 메론맛 캬라멜콘이 있더라구요!

이름은 でっかい!キャラメルコーンメロン味
보자마자 한국에서도 판매하는 카라멜콘 메이플이 떠오르는데요

거의 똑같이 생겼네요!!

뜯는 순간 메론향이 살짝 나고 과자 자체에서도 씹는 순간에는 음? 하다가 다 씹을때가 되니 입 안에 메론맛이 사악 도는데 으음~ 하는 순간 사라지네요ㅋㅋㅋ

처음에는 양이 적은데? 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양은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편의점 과자 중에서는 처음봐서 먹어봤는데 한 번 맛보는 과자로는 괜찮은 거 같아요

느낀 점은 사람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정할 수는 없지만,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굳이 내 돈 써서 먹고 싶다! 라는 느낌은 없지만 메론맛을 느끼고 싶다! 라면 차라리 메론빵을 사서 배를 채우는 게 좋지 않을까? 입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