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시 입니다 :)

오늘은 말복이었는데 치킨이나 삼계탕을 드셨나요?

저는 근처 마트에 가서 닭고기를 사서 닭백숙을 해먹었습니다!! 얼마 안 하겠지.. 라는 마음에 담았더니 은근 가격이 나오더라구요ㅋㅋㅋ 부위부위가 아니라 한 마리를 사고 싶었지만 아쉽게도..ㅠ

 

사담은 여기까지하고!!

728x90

오늘은 각성석 조각과 팔지경이 얼마나 나왔을까요??

오늘은 각성석 조각 30개, 팔지경 16개로 잘 나왔네요!!

숫돌이 하나도 안 나온 점은 아쉽지만,, 그래도 이렇게라도 나온 게 다행이다.. 싶네요ㅋㅋ

 

추가적인 코멘트를 달고 싶은데 뭔가 특별하게 잘 나왔다! 라거나 말아먹었다! 가 아니라서 더이상 쓸 멘트가 없네요ㅎ

전자면 좋겠지만 후자면 빡침이 글에 묻어나오겠죠?ㅋㅋㅋ

 

현재 팔지경 보유량 : 416 개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