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시 입니다 :)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내리기에 제습기를 아침부터 켜놓고 생활을 했네요

습해서 뭔가 찝찝...

업데이트를 끝나고 고정팟에 가기 전에 폭던전에서 도감작을 하다가 모르고 특별보상상자 하나를 받아서 오늘은 30개가 아닌 29개로 상자깡을 했네요ㅋㅋㅋ

728x90

오늘의 상자깡 결과는,,?

각성석 조각 12개, 팔지경 28개

 

와우,,!! 팔지경은 지금까지 나온 개수 중에 가장 많이 나왔어요ㅎㅎ

이렇게 되면 오히려 각성석 조각이 부족하겠는걸요?ㅋㅋㅋ

 

내일 30개를 까보고 팔지경의 개수가 적으면 그 다음 날에 29개를 까봐야겠습니다!!!


오늘 업데이트로 우정포인트로 프리미엄이라는 것이 추가 되었는데 드디어 우정 포인트를 쓸 수 있는 시스템이 도입되어서 매우 기쁘네요!!!

오늘 사서 까볼테니 무엇이 나올지 기대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