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시 입니다 :)


월요일인데 다들 무사히 하루를 보내셨나요??
제가 있는 지역에는 아침부터 비바람이 세차게 불어서 습기 때문에 살짝 찝찝한 하루였는데요ㅠㅠ
태풍이 제가 위치한 곳으로 안 오길 바라고 있습니다ㅠㅠ

자, 사담은 여기까지!!

오늘은 각성석 조각과 팔지경이 얼마나 나왔을까요??

두구두구두구

오늘은 각성석 조각 18개, 팔지경 16개
뭐.. 무난?하게 나온 거 같네요!!
그 외에 닌자의 망치 6개, 숫돌 1개, 늑대의 송곳니 6개, 철 135개, 천 108개, 가죽 27개가 나왔네요!!

점점 예천공을 비룡으로 만들 수 있는 날이 가까워지고 있어서 두근두근합니다ㅋㅋㅋ
크게 스펙업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국민셋이라 불리는 예깹11강 9천공쌍보다는 좋은 스펙을 가지게 되니 뿌듯하네요ㅎㅎ

게다가 오늘은 주작 신수 쟁탈전이 있는데 정~~말 오랜만에 승리를 해서 주작 금상에도 조금씩 다가가고 있습니다!!!

한 판 밖에 못 한 점이 많이 아쉬운데요.. 용궁 업데이트 이후에 개발진 분들이 신수쟁탈전 매칭 쪽에 신경을 써주길 바라고 있습니다ㅠㅠㅠ

 

현재 팔지경 보유량 : 400 / 528 (75.8%)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