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시 입니다 :)

 

벌써 수요일이네요.. 오늘은 특별한 일은 없었지만, 그저 날이 습해서 땀이 자주 나서 짜증났다는 것만 기억나는 하루였습니다ㅋㅋㅋ

여러분들의 하루는 어떠셨나요?

 

오늘의 각성석 조각과 팔지경은?

각성석 조각 6개, 팔지경 12개

네,, 망했네요.. 후우.. 어제 쓸데없이 추가 코멘트를 못 한다고 살~짝 징징거렸더니 대박이 아닌 쪽박으로 코멘트를 달게 될 줄.. 알았어요.. 플래그 세웠으니깐요ㅋㅋㅋ

 

소생석이 2개씩이나.. 쓰지도 않는데..ㅠㅠ 차라리 숫돌로 나와서 숫돌 3개였으면 차라리 기쁠텐데 참 아쉬워요..

분명 저 말고 소생석이 필요하신 분들이 계실텐데 그 분들께 드리지 뭣하러 쓰지도 않는 저에게 소생석을 주는지ㅠㅠ

 

내일은 업데이트 날인데 최초로 정기점검이지만, 1시간반이라는 정말 "없데이트"를 하는 날이네요

점검 내용이 오류 수정 및 서버 안정화 라고 되어있는데 어떤 오류를 수정했는지 그리고 어떤 부분이 안정화가 됐는지 상세하게 써주면 좋겠습니다.

그런 점을 상세하게 알려주지 않으면 유저 입장에서는 개발진이나 운영진들이 휴가를 가기 위해 업데이트인 척하는 행동으로 보여요.. 지금까지의 업보를 쌓으셨으니 뭐,,

 

아무튼, 오늘의 글은 여기까지이며 내일은 각성석 조각과 팔지경이 더 많이 나오길 바랍니다..

 

현재 팔지경 보유량 : 428개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