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오랜만입이에요 우시입니다 :)

지난 번 업데이트로 무기 각성이 나왔는데요!!
지난 주 업데이트를 통해 동병철검을 드랍하는 몬스터의 수가 늘어나는 대신 특별임무상자에서 동병철검의 자루 조각이라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패치 전에 미리 각성할껄.. 하는 후회가 있네요ㅋㅋ

앞으로 동병철검의 자루를 다 모으기 위한 일지를 써볼까 합니다..

오늘은 자루 조각을 101개를 얻었네요! 조각 10개에 동병철검의 자루 1개이니 오늘은 10개를 얻은 셈이네요!!
이게 대성공을 하면 2개를 얻을 수 있어서 조각을 최대한 모아서 제작을 해보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