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시입니다 :)


어제 찍었지만 깜박하고 못 올렸네요ㅠㅠ
반복임무권을 모으기 위해 20개만 사용해봤는데요!!
과연 20개에서는 각성석조각과 팔지경이 얼마나 나올까요?

각각 12개! 무난하군요!!
역시 20개가 진리인걸까요?ㅋㅋㅋ

이제 남은 팔지경의 개수는 대략 60개? 정도 되는군요!! 오히려 각성석 조각이 부족 할 거 같네요ㅋㅋㅋ
혹시나 부족하다면 문파 토벌 상점에서 숫돌 사고 남은 주화로 각성석 조각이라도 사야할 거 같네요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