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시 입니다 :)

오늘은 이태성 디렉터와 유튜버 팡지훈 님의 라이브 방송이 있었는데요!! 다들 보셨나요?? 팡지훈님의 질문이 조금 쎈 건지 이태성 디렉터의 목소리가 줄어드는게 눈에 띄더라구요..
라이브 방송을 켜면서 소통하는  모바일 게임은 바연뿐이니 조금씩 조금씩 나아지면 좋겠네요!!!

자, 오늘은 각성석 조각과 팔지경이 얼마나 나왔을까요? 참고로, 반복임무를 무의식으로 받아버린 바람에 오늘은 20개가 아닌 40개 입니닼ㅋㅋㅋㅋ

각성석 조각 24개, 팔지경 20개
그리곤 필요없는 소생석이 3ㅜㅜㅜ

오늘은 강화를 위한 아이템 쿠폰이 많이 나왔는데요!! 태고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라는 기대가 있었는데 아쉽네요ㅎㅎㅎ 그래도 온타임으로 추가적인 무언가를 주신다고 하셨으니 존버 하겠습니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