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시 입니다 :)

 

어제 문지기에서 상자깡을 했지만, 결과를 보고 하루만에 리턴을 해서 본성 입구로 돌아왔습니다ㅋㅋㅋ

그리고 다음 주에 용궁 업데이트를 하기에, 반복 임무권을 모아볼까 합니다!

영상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용궁은 경험치 사냥터와 파밍 사냥터가 나눠져있다고 했으니, 파밍 사냥터에 가서 반복임무를 사용해볼까 합니다!!

하지만, 귀찮아서 모두 받기를 누르는 저의 입장에서 과연 몇 일이나 모을 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ㅋㅋㅋ

오늘은 다행히 하나하나 받기를 눌러서 10개를 모아두긴했지만 가능한 많이 모으고 싶네요

728x90

자, 오늘은 평소와 다르게 20개를 상자깡을 하기에 개수가 많이 줄어들거라 예상을 합니다..

눈에 띄게 줄어들지 않기를 바라고 개봉해보겠습니다!!

오늘의 상자깡 결과는,,?

각성석 조각, 팔지경 각각 12개

20개를 사용했는데 이 정도면 엄청 잘 나왔다고 생각해요ㅎㅎ

어제 문지기가 아니라 본성 입구에서 반복 임무를 했으면,, 하는 후회가 있긴하지만 이미 지난 일이니 어쩔 수 없으니 용궁 업데이트 전까지 비룡으로 각성을 하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이며, 30개보다는 20개를 까는 점이 좋아보이는 건 제 착각일지 모르겠지만, 이대로만 나와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