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어제도 갔어야 했지만 어제는 피곤해서 하루 쉬고 오늘은 운동 갔다왔습니다..!!

오늘은,

렛풀다운 32키로 / 시티드로우 25키로

레그 익스텐션, 레그 컬 41키로

숄더프레스, 체스트 프레스 27키로

레그 프레스 82키로

업도미널 머신 32키로

각각 15회 3세트씩 했습니다!!

조금의 변화가 있다면 렛풀다운 32키로 3세트를 처음으로 했다는 점이에요!!

물론, 처음으로 했으니 힘이 제일 있을 때지만, 그래도 자세도 최대한 유지되어서 나름 발전 했다는 느낌이 들어서 뿌듯했어요 ㅎㅎ

그리고 유산소로 실내사이클을 해야하는데 삐걱거리는 소리가 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런닝머신을 30분 했습니다!!

유튜브에 런닝머신 30분용 영상이 있길래 참조했는데 아직은 기초체력이 부족해서 그런지 초중반에는 잘 따라하다가 후반부에는 조금 속도를 낮췄어요..ㅠㅠ

체력을 길러서 영상과 똑같은 속도로 시작하고 끝을 내고 싶은 목표가 생겼어요!!!

이제 슬슬 식단도 조절을 해야하는데 막상 하려니 막막..하네요... 운동 및 식단을 전문적으로 하는 지인이 간절하게 필요해지네요ㅎㅎ

그래도 오늘 하루 운동을 하고 온 나에게 칭찬!!!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