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한국에서 받은 택배 내용물 중에 컵누들 매콤찜닭맛이 있었다.
컵누들 자체를 잘 안 먹었는데 매콤찜닭맛은 과연 어떤 지 궁금해서 기록을 남기려고 사진도 찍었다


외관
외관은 특별한 것은 없고 크기는 작은 편이다



내용물
면의 형태는 당면처럼 되어있고 액체스프와 건더기 스프가 들어있어요.



물은 넣은 후..
건더기 스프를 넣은 뒤 뜨거운 물을 넣고 3분간 기다립니다...
세상에서 제일 긴 3분이죠ㅋㅋㅋㅋ
평소 3분은 어느새 훌쩍 지나가는데 컵라면 3분은 왜이리 안 지나가는지...
설명서에 적힌대로 4분이 지난 후 물을 버렸습니다
액체스프를 넣고 쒜이킷 쒜이킷~~~
잘 비벼서 요로캐 되었습니다!!!


후기
컵누들 자체가 칼로리가 낮으니 양도 적습니다.
맛은 개인적으로 쪼~끔 짭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마 제가 자극있는 음식을 잘 못 먹어서 유독 그렇게 느낀 거라고 생각해요.

다 먹은 후에는, 조금 더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배고픔을 물로 참아보니 10분? 정도 뒤에 배고픔은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액체소스의 양이 좀 더 있으면 밥을 비벼먹어도 좋을만큼 자극적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