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제가 자주 보는 유튜브 중에 하나인 "자취요리신" 이라는 채널에 올라온 동영상 중에 제 눈을 끄는 영상이 하나 있었습니다!

 

썸네일에는 달걀과 슬라이스 치즈 한 장이 있으며, 까르보나라 라면 이라는 요리였습니다!!

만드는 방법을 보니 SNS에서 핫하던 `로제 신라면` 과 비슷하길래

한 번 따라서 만들어 봤습니다!!

 

재료

재료는 신라면 한 봉지 + 슬라이스 치즈 한 장 + 달걀 1개

부재료는 정말 두 가지입니다. 

 

만드는 법

먼저, 라면 스프 반만 쓸 예정이니 먹을 접시에 넣고, 슬라이스 치즈를 반으로 찢어둡니다

그리고, 라면을 끓여줍니다! 면이 끓기 시작하면 달걀에서 흰자는 면과 같이 삶고 노른자는 접시에 담습니다.

면이 원하는만큼 익었다면 물을 버리고 면과 계란 흰자를 접시에 담아 줍니다

 

완성

전부 비벼주시면 면의 열기로 치즈가 녹고 꾸덕꾸덕한 느낌이 납니다!!
영상에서는 건더기 스프를 넣지만, 저는 건더기 스프를 별로 안 좋아해서 파슬리 가루를 넣었습니다.

 

후기
마법의 스프인 라면 스프가 들어갔으니 맛은 당연히 보장이 됩니다 ㅎㅎ
근데 조금 짭다는 느낌이 들어서 다음에 다시 만든다면 라면스프를 반이 아닌 3분의 1정도만 넣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면만 있으면 식감이 살짝 아쉬우니 식감을 위해 비엔나 소세지나 참치캔 같이 무언가를 넣어주면 조금 더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쁘게 찍고 싶다면 비빈 후에 예쁜 그릇에 담는 걸 추천 드립니다ㅋㅋㅋ
지금보니 이쁘게 찍지는 못 했네요 ㅠㅠㅠ

오늘은 유튜브를 보고 따라한 까르보나라 라면을 해먹어봤는데요!

정말 간단하고 맛도 좋으니 내일이나 모레 한 번 더 만들 예정입니다! 그때는 다른 것도 조금 추가해서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참고한 영상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