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한국 번호를 유지하기 위해 서브폰을 샀어요

한국에는 당근마켓이 있다면 일본에는 メルカリ (메루카리) 가 있어요
가장 저렴한 것들을 찾던 와중에 3천엔 짜리 화웨이 제품을 찾았어요!!! p20 lite는 2018년도 모델이라 메인폰으로써는 부족해도 서브폰으로는 문제없어서 바로 구매!!!

28일부터 일본은 GW라서 배송이 늦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오늘 받았어요 ㅎㅎ


뒷모습은 화웨이가 이쁘게 만들긴 하네요ㅋㅋㅋ

이걸로 한국에서 오는 인증 문자는 문제없이 사용 할 수 있겠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