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시의 주저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시 입니다 :)

 

그저께 작성했던 것을 어제 일지를 작성했다고 착각을 했네요ㅠㅠ

하루하루 빼먹지 않으려고 했는데 이런 실수를 하다니,,, 꾸준함이 그나마 장점이었는데

담부터는 그러지 않도록 노력해야겠네요!!

728x90

자, 그러면 어제는 얼마나 얻었을까요?

오늘의 상자깡 결과는,,?

각성석 조각 18개, 팔지경 12개라..

팔지경은 그럭저럭이라는 생각이 들지만, 각성석 조각이 좀 적네요.. 상자 10개나 20개를 깐 것도 아니구 30개나 사용을 했는데 많이 짜네요 ㅋㅋㅋ

소생석이 나와서 그런가.. 필요도 없는데 쓰이는 곳을 조금 더 늘려주면 좋겠네요...


아, 그리고 본성 입구의 상자깡은 오늘로써 마지막입니다..!

저는 고정팟이 있는데 어쩌다보니 본성 입구가 아닌 문지기로 이동을 했거든요ㅋㅋ

나름 늑대의 송곳니가 푸보를 버는 용도였는데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ㅋㅋㅋ 문지기에서 상자깡을 해보고 각성석 조각이나 팔지경이 너무 적게 나온다면 고정팟 분들에게 얘기를 해서 다시 본성으로 돌아갈 수도..?

 

어디까지나, 각성석 조각과 팔지경의 개수가 적다는 가정 하에, 경험치가 크게 차이 나는 것도 아니라 렙업 겸 푸보 벌이도 가능한 본성 입구로 다시 가자고 해볼까 합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